보험 가입시 손해보지 않는 5가지 필수 특약

보험은 한번의 계약을 통해 긴 기간동안 보험료를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가입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보험 가입 시 손해보지 않는 필수 특약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관련 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일상생활 배상 책임 특약 상대방의 신체를 다치게 하는 경우 뿐만 아니라 아파트, 빌라 등에서 누수로 인한 피해, 자녀의 재물 손괴에 대한 배상 등 하나의 특약으로도 일상 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여러가지 책임에 대해 보상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하나만 가입하더라도 본인 뿐만 아니라 배우자, 동거 친족까지 보상받을 수 있고, 보험료도 월 1,000원 정도로 매우 저렴합니다. 그리고 가족당 하나가 아니라, 여러 개의 특약을 가입한다면 1억 이상의 손해가 발생했을 때, 한도 이상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해당 특약을 가입할 때 가족당 한개가 아닌, 가족 구성원 당 한개씩 가입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요즘은 종합보험이나 운전자 보험에 가입할 때도 일상생활 배상책임 특약을 끼워 넣을 수 있으니, 추가로 가입할 보험이 있다면 꼭 특약을 넣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질병 후유장해 특약 앞서 설명한 일상생활 배상책임 특약이 타인의 신체 및 재물 손괴에 대해 종합적으로 보장한다면 '인체'에도 일상생활 배상책임 특약과 비슷한 결의 특약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질병 후유장애 특약입니다. 이 특약 하나로 보험사에서 나누어 놓은 신체 13부위에 골고루 보장이 가능합니다. 신체 부위에서 일반적으로 떠올릴 수 있는 팔, 다리, 목, 허리 등 이외에도 몸 속 장기나, 신경 및 정신행동 까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질병 후유장해 특약은 범용성이 큰 특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 주의할 점은 보장 범위가 넓어서 50대 이후 고 연령자 가입 시 가입 한도가 낮고, 병력이 있다면 가입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80세, 90세, 100세 등 만기별로 보험료 차이가 크게 나기 때문에 효율적인 보험 가입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연...

앱테크 추천 : 가장 효율적인 리워드 앱 캐시몽 [추천인 : 장아산]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앱테크는 소소한 용돈벌이로 괜찮은 수단입니다. 수 많은 앱테크들이 초반에 많은 리워드를 지급하면서 회원들을 모으고 어느정도 유저 수가 모였을 때 리워드를 줄이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저의 행동을 기반으로 리워드를 지급하는 방식은 시간이 지나도 좋은 용돈벌이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행동 기반으로 현금을 지급하는 캐시몽(리워드 앱 방식)이 시간이 지나도 보상을 줄이지 않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광고주가 캐시몽 측에 돈을 지급하고, 캐시몽은 유저에게 해당 광고(특정 행동)를 노출시켜 약간의 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을 유저에게 그대로 돌려주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유저들이 간편하게 리워드를 지급받을 수 있는 특정 행동이라 함은 다음과 같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팔로우
> 네이버 밴드 가입
> 네이버 카페 가입
> 네이버 플레이스 저장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알림설정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
> 트위터 팔로우
> 페이스북 팔로우
> 인스타그램 팔로우
> 네이버 뉴스 구독

이 외에도 모바일 게임 다운 및 특정 레벨 달성, 특정 사이트 또는 앱 회원가입, 상품 구매 등등 다른 미션들이 있지만, 위에서 언급한 것들이 가장 효율적으로 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 미션들입니다.

캐시몽 기본 정보

오늘 소개할 캐시몽은 제가 3년동안 꾸준히 활용하고 있는 앱테크로, 이용하는 동안 한 번의 리워드 삭감도 없었던 좋은 앱테크입니다. 

우선 캐시몽은 구글 아이디를 통해 가입해야 하며, 추천인 입력 후 30분 이내에 미션을 성공하셔야 친구추천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몽



가장 왼쪽 사진에서 '적립금'은 본인이 미션을 완료해서 적립한 캐시입니다. 바로 아래 '포인트'는 다른 친구가 본인을 추천했을 경우 또는 바로 우측에 있는 RP를 1000점 모아 룰렛을 돌려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인 포인트는 10,000포인트부터 적립금으로 옮길 수 있는데, 적립금은 상단 세 번째 장바구니 모양의 탭으로 들어가서 기호에 따라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금 출금은 최소 2만 원부터 가능하며 수수료는 500원, 적립금 : 현금 비율은 1 : 1 입니다.
(단, 추천인을 입력하신 신규 가입자는 포인트가 아닌 적립금으로 받습니다.)

현금 적립 방식

상단 두 번째 돈 모양의 탭으로 들어가시면 
[참여하기], [미션하기], [초대하기]탭이 존재합니다.

[참여하기] 탭은 메인, #1, #2, #3, #4로 구성되는데, 
메인#1만 신경쓰시면 됩니다. 

메인 탭에서는  
>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팔로우 (30 캐시)
>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저장 (30 캐시)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 (30 캐시)
> 인스타 팔로우 (60 캐시)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36 캐시)
> 트위터 팔로우 (30 캐시)
> 특정 앱 설치 (42 캐시) 위주로 미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메인 탭에 있는 미션들은 별도의 인증 절차가 필요 없으며, 미션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캐시가 적립됩니다.

#1 탭에서는
> 네이버 뉴스 구독하기 (90 캐시)
> 특정 앱 회원가입 (300~900 캐시)
> 특정 앱 최초 오픈 (90캐시 ~) 위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제 경우 네이버 뉴스 구독하기를 주로 진행하고 있으며, 구독 완료한 화면을 캡쳐하여 인증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스크린샷 인증 절차가 있긴 하지만 상당히 빠르게 완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30초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미션하기] 탭에서 캐시를 적립하는 방식은
> 네이버 플레이스 저장하기 + 내 취향 (30 캐시)
> 페이스북 팔로우 (30 캐시)
> 티스토리 구독 (30 캐시)
> 네이버 카페 회원가입 + 특정 미션(가입인사 등) (90 캐시)
> 유튜브 구독 + 좋아요 + 시청 (42 ~ 90 캐시) 입니다.
미션하기 탭에서도 미션 완료 화면을 캡쳐하여 인증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시간이 오래 소요되지 않고 적립 캐시가 참여하기 탭에서 제공하는 것보다 많기 때문에 굉장히 효율적으로 캐시 적립이 가능합니다.

[초대하기] 탭에서는 친구초대 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링크로 앱을 다운 및 가입하거나 추천인 닉네임을 입력하면 추천인에게 500포인트(적립금X)가 적립되며, 추천인 수에 따라 추가적인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몽을 해야하는 이유

많은 앱테크들이 초반에 큰 혜택으로 사람들을 모으지만 점점 팝업광고를 띄우는 빈도가 잦아지고 리워드는 줄여가면서 앱을 운영하곤 합니다.

하지만 리워드 앱인 캐시몽은 그 특성상 사용자가 한 미션에 따른 명확한 보상이 존재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더라도 리워드가 절대 줄어들지 않습니다. 

내가 원하는 때에 원하는 만큼 미션을 진행하고 미션을 수행한 만큼 리워드를 지급받는 방식은 광고주나 앱테크 사용자에게 모두 Win-Win인 구조입니다. 

한 동안 앱을 사용하지 않다가도 다시 접속해서 얼마든지 캐시를 모을 수 있으며, 그 때도 지급받는 보상은 줄어들지 않을 것입니다.